긴 장마로 지친 건강관리 ‘우리육우’로 챙기세요
긴 장마로 지친 건강관리 ‘우리육우’로 챙기세요
  • 엄지은
  • 승인 2020.08.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긴 장마로 인한 높은 습도와 더위로 떨어진 면역력을 보강해주는 우리육우를 오는 17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구이용, 샤브샤브용, 소포장용 제품 15종을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점에서 특가전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에서는 이달 18일 등심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로 구성된 육우등심스테이크세트를 방송하고, ‘마켓컬리에서는 이달 27일부터 93일까지 육우브랜드 일상미소의 갈비살, 차돌박이, 불고기, 육전 등을 최대 15% 할인판매한다.

하나로마트 김천점은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육우브랜드인 ‘e로운 우리소전제품을 최대 29% 할인판매하며, 하나로마트 창동·상계·수서·고양점은 이달 20일까지 목우촌브랜드의 육우 구이용 등심과 정육용 설도를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탁월한 고품질 국내산 소고기로 잘 알려져 있다“8월 육우 특가전은 소비자들이 변덕스러운 여름철 날씨를 잘 이겨내고 활기차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면역글로불린의 원료가 되는 양질의 단백질이 가득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