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한우명품관에서 장학증서 수여식 가져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한우명품관에서 장학증서 수여식 가져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8.1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 지역의 우수한 인재 발굴과 인재 양성에 보탬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호성동에 자리잡고 있는 참예우 한우명품관 회의실에서 2020년 우수장학생 선발에 따른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사진=전주김제완주축협 제공>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호성동에 자리잡고 있는 참예우 한우명품관 회의실에서 2020년 우수장학생 선발에 따른 장학증서 수여식을 14일 개최했다.  

전주김제완주축협에 따르면 수여식에 참석하는 전원에 대한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발열체크 및 손 소독 후 마스크 철저 착용을 이행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은 금년도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36명의 장학생과 학부모(조합원)을 모시고 진행됐고 전북지역에 내린 폭우로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 및 지역수해민들을 감안해 다소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점에도 불구하고 전주김제완주축협을 사랑해주시고 꾸준하게 조합을 이용해주신 조합원과 고객분들 덕분에 금년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들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 조합장은 조합에서 지원하는 장학금이 학업에 들어가는 비용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유용하게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장차 우리 지역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꿈꾸는 희망의 불씨가 커다란 불꽃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말했다.  

전주김제완주축협은 조합원의 환원사업 목적으로 매년 조합원과 자녀를 대상으로 우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함으로써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인재 양성과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으로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