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프로틴 ‘셀렉스’ 디지털 광고 9월초 방영
세리프로틴 ‘셀렉스’ 디지털 광고 9월초 방영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8.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CF광고 촬영 성황리 마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모델 박세리가 신규 광고 촬영을 마쳐 신규 디지털 광고가 9월 초 공개된다.

매일유업은 어느 때보다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국민영웅 박세리의 신규 광고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을 응원할 예정이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공개되며, LPGA 통산 25차례나 우승한 박세리의 1등 이미지를 활용해 셀렉스를 1등 단백질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아 세리프로틴으로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신규 광고에서 박세리는 운동과 함께 근육 건강을 위해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주제를 전달한다.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운동 후에는 근육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회복을 위해 흡수가 빠른 100% 분리유청단백분말이 함유된 셀렉스 스포츠로 빠르고 깔끔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고 본인의 음용 습관을 밝혔다.

셀렉스 관계자는 박세리 감독님은 1997IMF 외환위기로 인한 국민들의 지친 마음에 이듬해 맥도날드오픈, US오픈 우승을 통해 용기와 희망을 선물했다이번 디지털 광고를 통해서도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며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일상,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성인영양식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질 좋게 섭취할 수 있는 아미노산스코어 110점 이상의 100% 완전단백질인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스포츠가 대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