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프로틴 '셀렉스' 신규 디지털켐페인 펼쳐
세리프로틴 '셀렉스' 신규 디지털켐페인 펼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9.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광고 유튜브 및 온라인 통해 공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모델 박세리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신규 디지털 광고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광고는 헬스장과 골프장에서 생기는 두 가지 에피소드로 나눠 제작했다. 광고에서 박세리는 근육 자신감을 위해서 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주제를 전달한다.

셀렉스 모델인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을 위해 흡수가 빠른 100% 분리유청단백분말, 셀렉스 스포츠로 깔끔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있다고 평소 음용 습관을 밝혔다.

셀렉스 관계자는 “1997IMF 외환위기로 국민들이 힘들어할 때, 이듬해 US오픈에서 연못에 빠진 공을 살리기 위해 박세리가 양말을 벗고 맨발로 들어가 끝내 우승을 이룬 장면은 전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다" "이번 광고에서도 그때 그 의상을 입은 박세리가 유사한 장면을 재연해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고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셀렉스는 지난 2018년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신규 시장을 개척하고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돌파했고, 식약처에서 지난 달 발표한 2019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다 생산실적을 기록해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셀렉스는 일상 속에서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질 좋게 섭취할 수 있는 아미노산스코어 110점 이상의 완전단백질인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가 대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즐기는 씨리얼 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액상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총 13종의 제품 구성을 갖췄다. 특히, 골프장편 광고에 등장하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91일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운동 중에 편리하게 유청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RTD (Ready To Drink)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거나 셀렉스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