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쉽게 대한민국 대표 쌀 가공품 구매하세요”
“온라인으로 쉽게 대한민국 대표 쌀 가공품 구매하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9.0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가공식품협회, 위메프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 열어
‘쌀 가공품 TOP10’ 판매…10% ‘할인쿠폰’ 제공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쌀 가공식품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올해 대한민국 대표 ‘쌀 가공품 TOP10’ 제품을 위메프를 통해 ‘온라인 기획전’을 열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쌀 가공품 품평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쌀 가공품 TOP10’은 맛·품질·상품성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쌀 가공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HMR), 과자 등 다양한 쌀 가공식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협회는 식품 시장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하고 우수한 쌀 가공식품을 큰 폭의 할인율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간편 한끼 쇼핑’ 기획전을 통해 위메프에서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간은 지난달 27일부터 5개월 간 진행된다.

쌀 가공품 TOP10 제품들.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커피과자 설기(주식회사 영의정) △카카오닙스 라이스칩(미듬영농조합법인) △비비고 소고기죽(씨제이제일제당) △유기농발아미숫가루(청오건강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한우물 통새우볶음밥(농업회사법인(주)한우물) 등이다.

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는 “소비자와 전문가의 평가에 따라 선정된 우수한 제품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구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좋은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으니 많은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