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9.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캠페인 기간 동안 셀렉스 체험 키트한정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에서 운동과 함께 편리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도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을 출시했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매일 헬스 뉴트리션은 최근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증가하는 사회 분위기에 주목해 국내에 아직 스포츠 영양식이 부족한 것으로 판단했으며, 운동과 함께 근육 합성에 탁월한 프리미엄 단백질 스포츠 영양식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제품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Tetra Prisma Aseptic DreamCap)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에 캡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330ml2,900원이다.

셀렉스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은 운동 비기너(beginner)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갈증을 잊게 하는 깔끔한 맛의 단백질 보충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이에 더해 프리미엄 우유에서 추출한 흡수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기 때문에 운동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이다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지난 2018년 국내 최초로 단백질 성인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신규 시장을 개척하고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잡아 현재까지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돌파했다.

셀렉스는 지난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디지털캠페인을 펼쳐 캠페인 기간 동안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전용 텀블러를 포함한 셀렉스 체험키트를 판매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