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간편식, 편의점에서 만나요
한돈간편식, 편의점에서 만나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9.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업무협약(MOU) 체결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보다 다양한 한돈 간편식을 통해 이젠 편의점에서도 쉽게 한돈을 만나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10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한돈 간편식 시장의 확대를 위한 초석을 다졌다.

지난 10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태식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 박정후 세븐일레븐 상품부문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지침 준수 하에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7월 선보인 한돈 간편식 시리즈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를 바탕으로 양사 협력관계를 강화해 한돈 활동 상품을 더욱 활발하게 출시하고자 마련됐다.

업무협약 체결 이후 한돈자조금과 세븐일레븐은 푸드, 냉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 군에 한돈을 활용해 차별화된 상품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마케팅 및 프로모션, 레시피 경진대회를 함께 추진해 다양한 홍보활동에 상호 협력하며, 동시에 편의점 유통망을 활용해 한돈 농가 판로 확대 지원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세븐일레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돈 농가의 판로를 확장하고, 소비자들께 건강한 한돈을 더욱 가까이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사회적 여건 속에서도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 간편식 시리즈 4(‘한돈대파구이도시락’, ‘한돈클래식핫도그’, ‘한돈불고기비빔김밥’, ‘한돈통등심돈까스샌드’)은 출시 이후 편의점 이용객의 큰 사랑을 차지했다. 특히 각 카테고리 별로 한돈통등심돈까스샌드1, ‘한돈불고기비빔김밥2위를 차지하는 등 4종 모두 인기 상품 목록의 상위권을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