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긴 ‘매일유업 선물세트’로 한가위 마음 전하세요
건강 챙긴 ‘매일유업 선물세트’로 한가위 마음 전하세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9.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과 정성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관리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사회 분위기 속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건강과 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세웠다.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선물세트를 비롯해 아이들 건강 간식인 상하목장 우유, 가정간편식 등 영양 가득한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선물세트는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110점 이상으로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기준 대비 129%나 높아 부모님의 근육 건강 선물세트로 추천하며, 이외에 운동과 함께 깔끔하게 마시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선물세트,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음료 선물세트가 있다.

셀렉스의 모델이자 효녀로 널리 알려진 골프 영웅 박세리는 “30대 이후 근육이 감소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코어 프로틴 플러스를 챙겨 먹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평소 꾸준히 챙겨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상황을 고려해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해 추석 선물을 집 앞까지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