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 온라인 요리대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토종닭 온라인 요리대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9.1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진 회장 소비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 인사 전해
“내달 31일까지 더욱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문정진 회장
문정진 회장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종닭 산업 일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기 위해 토종닭 온라인 요리대회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문정진 (사)한국토종닭협회장은 ‘토종닭 요리대회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와 토종닭 산업 관계자에게 이 같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 회장은 이번 토종닭요리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토종닭 사랑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토종닭 요리대회에 참석할 줄 몰랐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특히 소비자들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토종닭을 더욱 더 영양가 있게 만들어 먹는 요리법을 소개해주시는 모습에서 토종닭 산업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무엇보다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토종닭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소개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지금처럼 조리도구가 많이 발달하지 않았던 과거에는 토종닭 백숙과 토종닭 삼계탕이 메뉴의 전부를 차지했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토종닭 스테이크, 토종닭 단호박 등 다양한 요리법으로 토종닭고기를 재조명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이처럼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면역력 증강을 위해 토종닭을 선택해주시고 여러 조리법으로 건강을 챙기시는 소비자들의 현명함에 또 한 번 감동했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모든 소비자들이 심사위원이기 때문에 이벤트 게시판에 추천과 댓글을 많이 달아줄 것을 요청했다.

그는 “토종닭요리 온라인대회 이벤트 게시판에는 추천과 댓글 기능이 있으니 토종닭 요리대회 온택트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이 올려주신 요리법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응모 글에 추천해주시”라며 “게시판 응모글 아래에 있는 댓글을 통해 소통하시며 알콩달콩 정을 나누는 페이지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그러면서 “토종닭 요리 온택트 이벤트를 처음부터 소비자와 함께 진행한 것이니만큼 심사위원을 특정인에 한정하는 것이 아닌 모든 국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심사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온라인+비대면)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사진 분야와 동영상 분야로 나뉜다. 사진은 토종닭 구매 인증샷과 함께 자신의 SNS에 토종닭 요리 과정을 찍은 이미지와 요리법 등 설명을 게재한 뒤 해당 주소를 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접수 완료된다.

동영상 게재도 마찬가지로 토종닭 구매 인증샷과 자신의 SNS에 올린 요리 과정 영상을 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