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1번가와 손잡고 요즘 대세 ‘라이브방송’ 진행한다
매일유업, 11번가와 손잡고 요즘 대세 ‘라이브방송’ 진행한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9.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19, ‘라이브11’페이지서 매일 곡물음료 라방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11번가와 함께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일유업 라이브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페이지에서 2219시부터 20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황민현두유로 알려진 매일두유4,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3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라방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등신대, 렌티큘러카드, 그립톡을 비롯한 황민현굿즈를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굿즈 세트를 선물하며, 아몬드브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을 피크닉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레디백 또는 방수팩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라방이 되도록 전문가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곡물음료를 준비했으니, 매일유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 라이브방송 촬영을 맡은 심형준 감독은 박재범, 윤미래, 정기고 등 여러 가수의 뮤직비디오 및 TV CF 연출을 맡은 전문가다. 진행자로는 전문 쇼호스트 김채윤과 조정선이 나선다. 각 분야의전문가와 함께 라방을 제작함으로써 시청 고객의 편의를 높이자는 취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