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한우고기 대대적 할인 행사
추석맞이 한우고기 대대적 할인 행사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9.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협, 시중가 대비 최고 25% 저렴


[농축유통신문 박현욱 기자] 

전국한우협회가 추석맞이 한우고기 할인판매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협회는 코로나19로 고향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한우를 통해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거나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등심, 안심 등 구이류부터 불고기, 국거리 등 다양한 부위를 시중가 대비 15%에서 최고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9월 21일부터 추석연휴 전날인 29일까지이며, 행사 일정정보는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업체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SSG닷컴, GS리테일, 완주한우협동조합, 서원유통, (주)건화, 여수한우협회직영판매장 암소마을식육점 등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와 태풍피해로 농축수산물 추석 선물보내기 운동이 확산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김영란법(청탁금지법)의 선물 상한액이 일시 완화되면서 다양한 추석한우선물세트 상품도 구성되면서 한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사회적으로 비대면 소비 분위기와 수해로 지친 농민들을 위한 범국민적 농축수산물 선물운동까지 전개되어 한우농가에게도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다”며“국민적 한우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구이류부터 정육 등 다양한 부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