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협회, 비대면 홍보 활동 적극 추진
쌀가공식품협회, 비대면 홍보 활동 적극 추진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9.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 ‘탑클래스 라이스샵’ 방송 진행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쌀가공식품 TOP10 제품들
쌀가공식품 TOP10 제품들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지난 18일부터 라이브쇼핑 채널 그립(Grip)에서 ‘2020 쌀가공품 TOP10’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탑클래스 라이스샵’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클래스 라이스샵은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발되는 ‘쌀가공품 TOP10’ 상품을 다양한 요리 전문가와 콜라보레이션 해 새롭게 체험하는 ‘라이스위크’ 이벤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시대의 언택트 환경과 온라인으로 식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립은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오감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국내 첫 라이브커머스 앱이다.

협회는 그립과 연계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쌀가공품 TOP10 제품을 생방송 기간 동안 최대 7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탑클래스 라이스샵은 홈카페 전문가, 셰프, 푸드스타일리스트 등 서로 다른 요리 전문가를 게스트로 초청해 쌀가공품을 활용한 ‘금손 꿀팁’과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매회 방송 시간과 요리전문가는 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방송은 그립에서 ‘탑클래스 라이스샵’으로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협회 관계자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쌀가공식품의 첫 홍보판매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쌀가공품 TOP10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쌀가공식품이 소비자에 홍보되고, 판매돼 쌀가공식품 소비 진작과 쌀가공식품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