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이디야와 유음료 적극 홍보 나서
우유자조금, 이디야와 유음료 적극 홍보 나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업무협약 체결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가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우유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유자조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매장 3,000호점을 넘긴 이디야커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디야커피와 함께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을 진행하며 국산우유를 활용한 라떼 등 유음료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입은 낙농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인 이디야커피와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쳐 국산우유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디야 측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공익적인 취지의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위원회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협력 사례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로 인한 가맹점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다양한 상생정책을 시행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5월 공정거래조정원이 인증하는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이디야커피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국산우유 소비촉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