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도드람 비전 2030’으로 새로운 미래도약 나선다
도드람, ‘도드람 비전 2030’으로 새로운 미래도약 나선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조합원·임직원 모두 만족하는 전문식품기업으로 성장할 것"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윗줄 중앙)을 비롯한 임원진이 새로운 슬로건 “맛있는 한돈! 건강한 도드람”을 힘차게 외치며 창립 30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도드람양돈농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도드람 양돈농협은 그간 축산업의 선진기지로써 전북 김제에 제2LPC(축산물종합처리장) 건립해 호남지역으로의 육가공센터의 길을 여는 등 자타공인 협동조합의 롤 모델이다. 

이에 도드람은 이달 9일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수립한 도드람 2030 비전을 제시해 모두가 만족하는 전문식품기업으로 새로운 미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도드람은 코로나19, ASF 발병 등 불확실한 시대 변화 속에서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위기 속에서 기회요인을 재점검하고 도드람의 경영철학과 임직원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새로운 미션인 맛있는 문화로 만들어 가는 더 건강한 행복을 수립했다.

도드람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2030비전과 함께 도드람의 의지와 염원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엠블럼 디자인을 발표했다 (사진제공=도드람양돈농협)
도드람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2030비전과 함께 도드람의 의지와 염원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엠블럼 디자인을 발표했다 <사진제공=도드람양돈농협>

박광욱 조합장은 2030년을 위한 비전으로 신선함’, ‘가치향상’, ‘협동을 제시하며 고객, 조합원, 임직원 모두에게 FIT(F:Fresh, I:Improve, T:Together)한 전문식품기업으로 성장을 다짐했다.

또한 도드람은 이번 비전 선포를 기점으로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구산업에 집중 투자해 미래형 양돈 산업 표준모델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임을 전했다. 오토폼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데이터 분석으로 맞춤형 사료를 개발하고, 새로운 종돈을 개발·도입해 양돈 산업 전반에서 경쟁 우위 달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 생산 기틀 마련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에너지 절감, 수자원 관리를 비롯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폐기물과 오염 물질 관리에 만전을 기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업을 수립할 방침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조합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임직원들의 노력, 도드람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도드람이 명실공히 한돈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와 즐거운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고, 조합원 농가는 지속적인 가치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은 창립30주년을 맞이해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도드람 공식온라인쇼핑몰 도드람몰에서 인기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