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토리랑 ‘대규모 리뉴얼’ 오픈한다
쌀토리랑 ‘대규모 리뉴얼’ 오픈한다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0.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가공식품협회, B2B 고객 맞춤형 개편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국내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하는 쌀 가공식품 대표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ssaltoryrang.co.kr)을 오는 14일 대규모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간편 결제(네이버 페이 등), 모바일 연동, 예약배송 시스템 등 구매자 편의 기능이 크게 향상됐으며, 고객 타깃에 따라 B2B관을 확대해 학교 급식·간식 식품위주의 영양사 전용관 및 B2B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관을 강화했다.

또한 쌀 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TOP10관, 다양한 상품을 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꾸러미관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관을 새롭게 구성했다.

아울러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증정 이벤트(1+1, 2+1), 가격할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댓글 이벤트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해 무선이어폰 에어팟, 갤럭시버즈, 쌀토리 굿즈 등을 증정한다.

협회 관계자는 “국내 유일 쌀 가공식품 판매 온라인 플랫폼인 ‘쌀토리랑’을 B2B 고객 맞춤형으로 개편해 쌀 가공식품 시장 유통의 판도를 바꾸고, 쌀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온라인 역량을 강화해 쌀 가공식품 소비 판로 확대 및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