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프리미엄 가공유 ‘88우유’ 바나나∙생초콜릿 2종 출시
푸르밀, 프리미엄 가공유 ‘88우유’ 바나나∙생초콜릿 2종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원유 88% 함유로 풍성하고 건강한 맛대용량 선호 트렌드 맞춰 730mL로 출시

푸르밀 ‘88바나나우유’(왼쪽), ‘88생초콜릿우유 <사진제공=푸르밀>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푸르밀이 신선한 원유의 풍부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88우유바나나생초콜릿을 출시했다.

신제품 ‘88우유는 신선한 원유를 88% 함유한 고품질 프리미엄 가공유로, 원유 등 주원료 외 첨가물을 최소화해 우유 본연의 건강하고 풍성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바나나맛과 생초콜릿맛 2종으로 출시해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푸르밀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용량이 큰 제품을 찾는 트렌드를 이번 신제품에 반영해 730mL 대용량으로 더 크게 만나볼 수 있다. ‘88우유는 상단에 캡(뚜껑)이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골드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전면에 원유와 바나나, 초콜릿 이미지를 내세워 원물 본연의 맛을 구현한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적용된 친환경 SIG 콤비블록 무균팩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패키지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담겨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가공유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88우유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가공유를 즐기는 소비층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었다. 이를 겨냥해 신제품 ‘88우유는 부드럽고 풍성한 원유의 맛과 바나나, 초콜릿맛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88우유’ 2종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