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마스터를 찾습니다!
고기 마스터를 찾습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평원, 온라인 퀴즈대회 개최 총 상금 1,500만 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진정한 고기 고수를 찾는 온라인 퀴즈대회를 개최한다.

축평원은 고기 마스터를 찾습니다!” 퀴즈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예선전과 본선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이벤트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는 예선전은 오는 114일까지 구글폼 문제풀기 URL을 통해 응시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은 11회만 가능하다.

본선 대회 참가자는 예선 문항 중 5문제 이상을 맞춘 참여자 중에서 무작위로 추첨해 130명을 선정한다.

고기 마스터를 가려낼 본선은 오는 1114일 화상앱과 퀴즈앱을 통해 라이브 퀴즈쇼로 진행되며, 온라인 퀴즈시스템을 통해 고득점자 5명을 선정해 표창 및 상금을 시상한다.

퀴즈 문제는 축산·식육 관련 30개의 문항으로 구성된다.

본선 대회에 끝까지 참가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상금 또는 상품이 지급되며, 일부 문제는 정답자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 퀴즈로 구성돼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종 선발된 고득점자들에게는 유명 크리에이터와의 유튜브 영상 촬영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으로 많은 참가가 기대된다.

축평원 장승진 원장은 “‘더 안전하고 맛있게 그리고 품격있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퀴즈를 통해 고기 지식을 함께 나누고자 대회를 준비했다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다함께 즐기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