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스포츠 후원 활동으로 ’우리 육우‘ 알린다
육우자조금, ‘스포츠 후원 활동으로 ’우리 육우‘ 알린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 및 유소년 골프 아카데미 후원 나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2020육우 스포츠 마케팅 대한민국 베테랑 프로젝트일환으로 오는 29일부터 111일까지 제주 서귀포에서 열리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유소년 골프 아카데미후원 활동을 진행한다.

육우자조금의 2020 스포츠 마케팅은 대한민국 대표 베테랑 소고기, 우리육우슬로건 하에 면역력 향상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공급원으로 뛰어난 먹거리인 국내산 소고기육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육우자조금은 2019육우로 한마음 마라톤 대회와 지역 스포츠단체 후원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보디챌린지 NPC 월드 와이드 리저널 제주에 이어 골프대회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육우자조금이 후원하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는 총상금 8억 원, 우승상금 16,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올해 13회째 이자올 시즌 KLPGA투어 16번째 대회이다.

육우자조금은 대회 후원뿐만 아니라 오는 31일부터 111일까지 특별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미래 골퍼 꿈나무들과 ‘KL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육우랑 꿈나무 유소년 골프 아카데미도 진행한다. KLPGA선수들과 함께하는 전문 멘토링은 기본아카데미에 참가한 유소년 골프 선수들에게 의상, 숙박, 식사 등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좀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면역력 개선에 탁월한 단백질 공급원인 우리육우의 중요성을 상기시킬 수 있도록 해마다 스포츠 마케팅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앞으로도 대한민국스포츠 산업을 이끌어 나갈 선수들의 미래를 응원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데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