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세라마이드’로 피부 겉과 속을 한 번에!
‘밀크세라마이드’로 피부 겉과 속을 한 번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피부건강 토털솔루션 밀크세라마이드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밀크세라마이드에는 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성분이 함유돼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최근 국내 이너뷰티시장은 콜라겐에 집중돼 있지만, 해외에서는 피부표면에서 수분장벽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형태를 유지하고 조직을 단단하게 해주는 콜라겐을 함께 섭취하며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챙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이번에 출시한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역시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밀크세라마이드(600mg)와 흡수율을 고려한 저분자피쉬콜라겐(1,000mg)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100mg)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 했다.

특히 매일유업의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50년 유가공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이다.

매일유업은 예로부터 우유가 피부 건강 비법으로 널리 사용돼온 것에서 착안해 우유 속 보습인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 '밀크세라마이드' 성분을 찾을 수 있었다.

셀렉스 관계자는 우리 피부 가장바깥층의 표피층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피부장벽' 역할을 한다. 표피층 세포 간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성분인 세라마이드 부족으로 표피층이 건강하지 못해 외부 세균이나 자극으로부터 뚫리면 아무리 진피층이 건강해도 무용지물이다"라며 "특히 피부 속 세라마이드가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하는 30대부터는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서 관리해주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포에는 우유약 4.8컵과 동일한 양의 세라마이드 지표 성분이 들어있다. 매일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는 분말스틱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요거트 맛이다. 가격은 4주 분량 1팩에 4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