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로 반값에 만나보세요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로 반값에 만나보세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28 10: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렛츠런파크 서울서 특별할인 행사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오는 29,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7시간 동안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렛츠런파크 서울(과천 경마공원) 주차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어려운 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는 10월 착! ! 한돈 먹는 달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한돈 브랜드사들과 함께 2kg 한돈꾸러미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2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사는 도드람한돈, 도뜰, 포크빌, 아이엠포크 등이며 삼겹살(구이용, 수육용) 500g, 목살 500g, 앞다리살 500g으로 구성된 2kg과 추가로 뒷다리살 1kg(불고기용, 다짐육 각 500g)와 한돈장바구니와 한돈 다릿살 레시피 카드를 덤으로 증정한다.

특별 기획된 구성인 만큼 총 2,000세트를 한정 수량이 준비돼있고, 코로나 19 최소한의 접점을 유지하며 안전을 기하는 드라이브스루 취지에 맞게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만 구매할 수 있고, 차량 1대 당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돈자조금에서는 지난 4월 농협 서울지역본부에서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를 시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돈이 급식 및 외식 소비로 이어지지 못하는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다양한 판로를 개발하기 위해 도입된 행사에서는 미리 준비한 상품이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추진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소비자와 대면하기 어려웠던 시기를 우리 국민 모두 노력한 덕분에 극복하고 최소한의 접점을 유지하며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다시 만들 수 있었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장기화되고 있는 시점에 50%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돈을 제공하는 만큼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백종원 홍보대사가 레시피를 개발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한돈 뒷다릿살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지나 2020-10-28 23:55:57
코로나19로 어려운 와중에 시민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다방변으로 노력하시네요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드라이브 스루라는 조금은 난해할 수도 있는 방식을 도입해 신선함이 배가 될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