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글로벌 리더 육성 나선다!
선진, 글로벌 리더 육성 나선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0.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VIL 프로그램’ 화상 교육 개최글로벌 역량 강화 필요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이 글로벌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화상교육을 개최했다. 이로써 선진의 비전 2025 선포식에서 발표했던 글로벌 사업부문의 성장에 한걸음 내딛었다.

선진의 ‘VIL프로그램은 각 해외 법인의 임원급 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영전략 교육과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선진의 해외사업 부문의 임원이 참석해 최신 경영전략 및 비전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며, 국가별 사업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올해로 8회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필리핀, 베트남, 중국, 미얀마, 인도 법인 등 5개 법인 9명의 해외 BU Director가 참여했다.

‘VIL프로그램’ 1일차에는 지난 16일 국내 사업부문과 글로벌 5개국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한 비전 2025 선포식내용을 공유하며, 이 중 글로벌 사업부문의 성장 목표를 크게 강조했다. 이어 디지털 중심의 프로세스 혁신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글로벌 리더십 내재화를 통한 조직문화 구축 전략 심화 교육을 통해 글로벌 환경에 적합하고, 역량있는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선진은 글로벌 사업 영역이 다변화하면서 실무자급 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에도 더욱 힘을 싣고 있다. 해외팀장급 중간 관리자 교육 선진 글로벌HIPO’, 양돈 부문 사원 대상 축산선진국 연수 등이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밖에도 직급별, 직군별 특성에 맞춰 실무자 대상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선진 문웅기 경영지원실장은 비전 2025 선포를 통해 글로벌 사업 부분의 성장이 선진의 주력 분야라는 점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히 공유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과감한 교육 투자로 전 임직원의 글로벌 역량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