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20% 싸게 드세요"···한우사랑상품권 출시
"한우 20% 싸게 드세요"···한우사랑상품권 출시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10.3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협회·한국간편결제진흥원 업무협약 
5천 매 발행 우리한우판매점서 사용 가능


[농축유통신문 박현욱 기자] 

맛있는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제로페이앱을 깔고 한우사랑상품권을 구매한 후 우리한우판매점에서 사용하면 된다.

전국한우협회와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 한우 소비 촉진과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해 지난 30일 제2축산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발행되는 한우사랑상품권은 100% 한우만 취급하는 전국의 '우리한우판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지불하는 금액의 20% 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우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 앱에서 11월 2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준비된 5,000매가 소진되지 않으면 12월 13일까지 판매된다. 월 할인 구매 한도는 40만 원까지 가능하다. 

양 측의 이번 협력으로 간편결제시스템인 제로페이를 통해 우리한우판매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과 한우를 찾는 소비자 양측 모두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한우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한우판매점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한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한우 소비 활성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한우사랑상품권을 통해 국민들이 한우를 더욱 저렴하게 찾고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우 가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우사랑상품권 구매는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올원뱅크,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썸뱅크, IM샵,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광주은행 개인뱅킹, 티머니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