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라떼 레시피 공유하고 상금받자!
나만의 라떼 레시피 공유하고 상금받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이디야커피, 라떼대회 개최총 상금 530만 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가 라떼대회를 진행한다. 나만의 스페셜 라떼 레시피를 공유해 선발된 시상자는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져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국산 흰 우유와 비니스트로 만드는 나만의 스페셜 라떼를 대주제로 라떼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국산 우유를 활용한 라떼를 적극 홍보해 우유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개학 연기와 학교급식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고, 급감한 우유 소비촉진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라떼 대회는 이달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라떼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국산 우유에 이디야커피에서 판매하는 비니스트 제품 및 기타 토핑을 자율적으로 혼합해 나만의 라떼음료를 개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 관계자,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59개를 선정해 대상 100만 원(1) 최우수상 50만 원(2) 우수상 30만 원(3) 이디야 특별상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 30만원(3) 우수작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 3만 원(50) 등으로 나눠 시상되며, 12월 중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떼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