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도, 베테랑 소고기 우리육우와
11월에도, 베테랑 소고기 우리육우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맞이 할인전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최대규모의 쇼핑대전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우리육우 할인전을 개최한다.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침체 극복을 위해 원활한 소비촉진을 지원하고자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오는 15일까지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전에서는 육우 소비 인기품목 29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품목인 등심, 채끝, 갈비살 등 구이류를 비롯해 불고기와 샤브샤브, 국거리 등 정육류를 최대 30%할인한다. 또한, 1인가구와 혼밥족들을 위한 소포장 제품 또한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육우자조금은 특별 할인전 기간 동안 우리육우 쇼핑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과 기존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가입 고객 가운데2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구입한 구매왕 1등에게는10만 원 상당의 육우 불고기 세트, 2등에게는 8만 원 상당의 육우 불고기세트, 310명에게는 적립금 1만 원를 증정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는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탁월한 식품이라며 국내 최대 쇼핑전인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와 함께하는 육우 특별 할인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매력적인 혜택으로 우리육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우리육우사행시짓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리육우쇼핑몰상품문의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 쇼핑몰과 육우자조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