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스탬프 찍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셀렉스, 스탬프 찍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스마트홈트와 셀렉스 스탬프 투어이벤트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와 함께 셀렉스 스탬프 투어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과 카카오 VX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바람직한 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홈트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지정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하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9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은 1명을 추첨해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다이얼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추출해 실시간으로 움직임을 분석하고 올바른 운동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이번 투어 상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체육 시설에 가기 힘들어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셀렉스 스포츠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근육 합성에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운동 중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지난 9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디지털캠페인을 펼치며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셀렉스 체험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면 영양사 상담원에게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셀렉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