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농협홍삼 한삼인,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1.05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최대 40% 할인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오는 18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삼인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환절기 우리가족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과 기능성 제품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 가족 건강관리가 가능한 연령대별 맞춤 제품에는 최대 4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스틱 ‘홍삼정스틱 액티브’는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한 제품으로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청소년과 어린이를 위한 제품도 준비돼 있다.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에이플러스업’과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력에 필요한 주원료를 담은 ‘아이홍삼 1단계’와 ‘아이홍삼 2단계’에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홍삼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더한 ‘홍센 시리즈’의 1+1 증정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홍센 멀티비타민’,‘홍센 오메가3’,‘홍센 쏘팔메토’를 구매할 시 1개를 더 증정한다.

한삼인의 제품은 전국의 한삼인 가맹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삼인의 직영몰 ‘한삼인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한삼인 하나로 온 가족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한삼인으로 환절기 대비하시고, 온 가족이 건강한 11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