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자조금,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정착 프로모션 진행
오리자조금,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정착 프로모션 진행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1.05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열려…기념품도 증정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서울에서 열린 프로모션 행사 모습.
서울에서 열린 프로모션 행사 모습.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국오리협회는 최근 전국 5대 도시 소비자 대상으로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정착을 위한 오프라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홍보활동으로,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정착 캠페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정착 캠페인’이란 마리 당 중량에 대한 소비자의 혼선을 방지하고, 오리고기가 비싸다는 기존 인식을 탈피해 소비촉진 활성화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오리자조금은 소비자들에게 중량단위 캠페인 홍보물을 전달하고, SNS 인증 이벤트, 뽑기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념품을 증정했다.

김만섭 오리자조금 위원장은 “오리고기의 중량 단위 판매는 소비자들과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름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리고기가 일상적인 메뉴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