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자조금, ‘11월 방구석 계란 아트 요리대회’ 열어
계란자조금, ‘11월 방구석 계란 아트 요리대회’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1.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 과정 등 담은 영상 23일까지 접수…상금 수여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23일까지 계란을 주제로 펼쳐지는 언택트 요리대회 ‘11월 방구석 계란 아트 요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공모 주제는 ‘눈으로 맛보는 예쁘고 재밌는 계란 요리’로 계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요리 과정 및 결과물이 포함된 영상을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영상은 계란자조금 유튜브 채널 ‘계란티비’에 업로드 된다.

총 상금은 300만원 상당으로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점수를 통해 최우수상(왕란상, 1명) 100만원, 우수상(특란상, 2명) 50만원, 장려상(대란상, 3명) 30만원, 참가상(삼시세끼계란상, 총 40명) 계란 1판을 시상한다. 총 수상인원은 45명으로 지난 대회의 수상인원보다 13명 늘었다.

접수는 이메일(eggartcontest@naver.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그로 홈페이지(www.eggro.net) 또는 계란자조금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길 계란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에서 예쁜 계란요리를 만들며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삼시세끼 우리 식탁에 항상 함께하는 ‘계란’을 많이 사랑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