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이젠 기름 걱정 없이 ‘에어’로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이젠 기름 걱정 없이 ‘에어’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1.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선진팜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에어’ 3종 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에어프라이어로도 기름에 튀긴 것 같은 돈까스, 핫도그 제품이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선진은 조리는 간편하면서 한 끼 식사에 손색없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에어 3종은 기존의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선진팜 에어라인 3종은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선진팜돈까스 에어는 고급 생 빵가루를 사용해 씹는 순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특수 제작 레시피로 부드러우면서도 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선진팜돈까스 에어는 오븐이나 튀김기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12분 조리로 기름걱정 없이 간편하게 튀긴 듯한 식감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등 야채를 다져 넣어 육즙과 맛,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어린아이의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고, 씹히는 질감을 싫어하는 어린이들 반찬으로도 제격이다. ‘선진팜핫도그 에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진돼지고기가 함유돼있어 출출한 시간에 든든한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대도시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약 52%에 이른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선진은 1인가구와 혼밥족 등 트렌드에 맞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라인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담당하는 선진팜MD팀 정상희 팀장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3종 출시를 시작으로 선진의 우수한 돼지고기 원료를 활용해 간식과 술안주 요리 중심 제품에서 단백질 중심의 제품으로 라인업을 강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 선진팜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 에어’ 3종은 선진팜 방이점과 쌍문점,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