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시장, 수요자 중심 김장시장 개장
구리농수산시장, 수요자 중심 김장시장 개장
  • 김수용 기자
  • 승인 2020.11.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를 위한 준비 완료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은 서민의 겨우살이 준비를 위한 김장구매 편의 제공을 위해 2019년 김장시장을 업그레이드해 2020년 김장시장을 1211일까지 개장한다.

김장시장 개장은 구리농수산물공사와 도매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뜻을 모아 고객편의, 수요자 중심의 원스톱 구매 서비스를 위해 추진했으며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도매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김장시장 개장 기간에는 산물동 경매장 및 점포 앞에 상품 보호를 위해 간이텐트를 설치해 배추, , , 쪽파 등 김장재료가 풍성히 진열되며, 바로 옆에 위치한 양념동을 통해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산시장에서는 간굴, 새우(동백하), 각종 젓갈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판을 게시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사에서는 김장 시즌을 맞아 주요품목(배추, , 마늘, 쪽파, 생강, 깐굴, 젓새우 등)에 대한 가격 및 거래동향을 유통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전파하며, 이에 구매고객은 원클릭으로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김성수 사장은 올해는 불안한 일기와 코로나19로 인해 생산농가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로써 정성들인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 등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유통인과 함께 총력을 기울이겠다김장시장 개장에 따른 원활한 물류흐름을 위해 야간시간 및 교통 혼잡 구역에는 근무자 배치를 통해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유통인의 영업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