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협업 우수사례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HACCP인증원, 협업 우수사례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2.0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안부 주최 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전서 우수작 선정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에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전에 출품해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014일부터 112일까지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교육청·공공기관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공모전은 17개 기관에서 총 21점의 영상이 출품됐다.

심사 결과 HACCP인증원의 출품작이 우수작 3점에 최종 선정됐다. 수상작인 협업으로 더 따뜻해지는 HACCP!’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 감소 등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약자기업(사회적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자활기업 등)HACCP 인증을 돕는 무상 기술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행안부 협업 이음터를 통해 협업 대상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해 성과를 창출하는 전 과정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HACCP 인증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 홈페이지 등에 게시돼 기관 혁신성과를 대내외에 확산할 예정이다.

조기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원장은공모전 수상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협업 프로그램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앞으로도 협업 대상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지원하여 국민이 피부로 체감하는 혁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