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수고한 당신께 ‘多’드립니다!
연말 수고한 당신께 ‘多’드립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2.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12올해도 수고했어, 드림특별 기획전 실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연말을 맞아 한돈몰을 통해 한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도 수고했어, 드림’ 12월 기획전을 비롯해 다양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돈몰의 올해도 수고했어, 드림’ 12월 기획전은 한 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50% 이상 할인되는 기획전 상품에는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이 포함된다.

오는 23일까지는 한돈몰을 찾는 소비자는 한돈의 다양한 브랜드사별 기획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청정원 고기 양념 소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올해의 마무리를 캔햄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돈을 사용한 캔햄의 할인 및 선착순 쿠폰 증정 기획전도 병행한다. 한돈몰에서 캔햄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해 판매하고 있으며, 캔햄 기획상품 1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한돈몰 관계자는 사회 분위기상 이번 연말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자는 분위기이므로 나홀로 연말을 맞이할 1인가구의 수요가 높은 캔햄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선착순 할인 쿠폰도 지급하는 만큼, 연말에 한돈몰을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크고 작은 경제적 이슈로 고생스러운 한 해를 보낸 만큼,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분들께 수고했다는 한돈농가와 함께 작은 위로를 건네고 싶었다한돈몰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 한돈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