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바이오’에 통통한 알로에가 ‘쏙’
‘매일바이오’에 통통한 알로에가 ‘쏙’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2.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신제품 매일바이오 알로에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특허받은 알로에가 담긴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3일 출시했다.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챙긴다는 이른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트렌드가 확산되며 본인의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의 시장규모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에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맛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알로에를 출시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등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알로에 과육이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  국내 최고량이 함유돼있다. 또한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로 만들어져 신선한 알로에 맛과 함께 식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바이오 알로에에 담겨있는 알로에 과육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가량 커져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유산균도 매일유업답게 특별하다. ‘매일바이오 알로에제품에 함유돼있는 LGG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면역계 논문 314,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편의 임상시험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으로 정평 나있다.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주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약한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의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밖에도 면역 기능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진 아연까지 함유돼있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관계자는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LGG 유산균으로 만든 요거트에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알로에를 보다 맛있게 만들기 위해 과육도 기존제품보다 크게, 많이 담았다건강에 좋은 제품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제품인 만큼 매일바이오알로에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께서 본인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챙기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는 떠먹는 요거트인 플레인, 플레인 저지방, 딸기, 블루베리, 생크림요거트 2, 백도, 플레인 스위트 등 8종의제품과 마시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드링킹 요거트플레인, 스트로베리, 애플망고, 블루베리 등 5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