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위로와 버킷리스트 적고 육우 받자!
수능 끝, 위로와 버킷리스트 적고 육우 받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12.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수험생 수다 공모전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어느 해보다 힘든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한 수다 공모전을 열어 지친 수험생들에게 육우를 전달한다.

육우자조금은 수능 스트레스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씹어 풀어유수다 공모전을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다 공모전 주제는 2가지로 수능 준비로 누구보다 힘들었던 나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마디수능 끝! 앞으로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무엇?’이다. 참가방법은 1가지 주제를 선택해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수다를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단 수험표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 해야 참가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69명으로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1번 주제의 1너의 스트레스를 육우도 함께 풀어줄게 상에 당첨된 1명에게는 육우 등심 500g 2, 2번 주제의 1너 하고 싶은거 다해 상’ 1명에게는 육우 부채살 500g 2팩을 증정한다. 2고생했어 육우가 너를 응원해 상에 당첨된 30명에게는 육우 등심 500g 1, 참가상인 아쉬워 육우 상’ 37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수능 준비하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고생했다는 말을 먼저 전한다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수다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