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종합기계, ‘디지털 카탈로그(국제.com)’ 오픈
국제종합기계, ‘디지털 카탈로그(국제.com)’ 오픈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2.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전체 대리점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국제종합기계는 스마트폰과 PC로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특판 제품 등 농기계 정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디지털 카탈로그(국제.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제종합기계 디지털 카탈로그는 기존 종이 인쇄물 제작 수량을 줄이고, 영업사원이 현장에서 고객 상담이 가능하도록 업무 효율성을 개선했으며, 수시로 제품 업데이트가 가능해 디지털 카탈로그의 장점을 살렸다.

특히 국내 최초 국제종합기계 전체 대리점 모바일 홈페이지가 개설돼 농기계에 관심 있는 고객이 대리점이나 지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실시간으로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각 대리점만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아울러 국제종합기계는 업계 최초로 중고 농기계 쇼핑몰 ‘농마켓(farm-market.co.kr)’을 운영 중이다. 농마켓은 중고농기계를 신뢰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국제 대리점에서 발급한 품질 보증서를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디지털 카탈로그, 중고몰 ‘농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의성과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최고의 사양을 갖춘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농기계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