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덕(DUCK)분입니다!’ 캠페인 성료
‘당신 덕(DUCK)분입니다!’ 캠페인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2.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자조금-협회, 간호사들에게 오리고기 전달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국오리협회는 코로나19 방역 최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간호사들을 위해 오리고기 선물세트를 지원하는 ‘당신 덕(DUCK)분입니다!’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당신 덕(DUCK)분입니다!’ 캠페인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착한고기 오리고기가 국가와 사회, 국민을 위해 봉사와 희생의 정신으로 일하고 있는 착한 사람을 찾아간다는 취지로 코로나19의 두려움 속에서도 생사를 넘나드는 의료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간호사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오리자조금과 오리협회는 지난 16일 대한간호협회를 찾아 간호사들의 영양보충을 위한 1,400만 원 상당의 오리고기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오리고기 선물세트는 간협을 통해 선별진료소 및 의료기관의 간호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기부가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사회를 만드는 일에 헌신하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희망한다”며 “최근 발생한 AI 방역에는 전국 오리농가 및 오리 산업 관계자 모두가 힘을 합쳐 최선봉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코로나19와 AI 종식을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아 나가자”고 방역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