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3년 연속 ‘최우수 베스트 도축장’ 선정
참프레, 3년 연속 ‘최우수 베스트 도축장’ 선정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2.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열 대표 “먹거리 안전성 확보…더 노력할 것”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고흥열 대표가 수상 소삼을 밝히고 있는 모습.
고흥열 대표가 수상 소삼을 밝히고 있는 모습.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는 지난 16일 ‘2020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가금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2018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수상이며 이로 인해 명실 공히 국내 최우수 도계장의 위엄과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더욱 자리 잡게 됐다는 평가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매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연맹 주관으로 열리는 시상식으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운용 기준을 적용해 도축장, 집유장에 대한 적정 평가 결과로 우수한 도축장, 집유장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참프레는 2015년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을 받은 이후 동물복지 닭고기를 선도하고, 건강하게 사육된 고품질의 위생적인 닭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ICT 시스템 도입을 통한 방역시스템 기반을 구축해 침체된 육계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흥열 참프레 대표는 “3년 연속 최우수 베스트도축장에 선정해 주신 소비자분들에게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시련과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참프레는 위생과 방역, 품질 등 소비자자분들의 먹거리 안전성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해 안전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