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연말 총결산 세일전’ 열어
농협홍삼 한삼인, ‘연말 총결산 세일전’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2.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제품 최대 40% 할인…합리적 가격 제공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17일부터 ‘2020 한삼인 BEST 총결산 세일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전에서는 1년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한삼인 대표 품목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세일전은 한삼인의 스틱형 홍삼 ‘홍삼정스틱 액티브’에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100%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포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액티브’는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100% 계약재배로 수확한 6년 근 홍삼만을 담아낸 농축액 ‘홍삼정프라임’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순수하게 홍삼만을 담아 만들어낸 홍삼 추출액 ‘홍삼순액골드(30포, 60포)’에는 각각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출시된 ‘기력보감’시리즈에는 최대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기력보감 시리즈는 한삼인의 6년 근 홍삼을 주원료로 다양한 한방원료를 더한 ‘기력보감진액(파우치)’, ‘기력보감스틱(스틱형)’, ‘기력보감환(대환)’ 세 가지 제형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제형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기력보감 시리즈는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이 형성돼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가 섭취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2020 한삼인 연말 총결산 세일전은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한삼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연말모임 대신할 홍삼선물을 이번 한삼인 행사에서 준비하시어 한삼인으로 건강하게 2020년을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