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신축년 한정판 인생막걸리’ 출시
서울장수, ‘신축년 한정판 인생막걸리’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12.29 22: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만 병 한정 판매…힘찬 새해 기운 가득 담아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서울장수주식회사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이해 힘찬 새해 기운 가득 담은 ‘신축년 한정판 인생막걸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장수에서 장수 생막걸리 이후 22년 만에 선보인 인생막걸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알코올 5%의 저도주 생막걸리로 기분 좋은 단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출시 4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 올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540만병을 돌파해 막걸리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히트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인생막걸리 한정판은 여유와 풍요를 상징하는 소의 기운을 패키지 가득 담아냈다. 힘찬 새해를 희망하며 귀여운 소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옥의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컬러를 강조해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일러스트 하단부에는 ‘나만의 인생 소확행’, ‘일상 로그아웃! 오늘도 수고했어, 나의 인생’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넣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재미와 친근함을 전달하고 있다.

한정판 인생막걸리는 15만 병만 한정 판매되며,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상민 서울장수 영업기획팀장은 “인생막걸리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멀티 패키지 3종과 인생 키워드를 강조한 메시지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받은 대중주”라며 “이번 신년 에디션 역시 전통주 시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재치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대와 소통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재석 2020-12-30 10:28:12
HAPPY NEW YEAR...!!!
신축년 새해 한정판" HAPPY NEW YEAR 인생막걸리" 편의점 및 대형할인매장 전국방방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