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
서울우유,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1.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비전선포식 개최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의 전략 제시

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년 비전선포식’에서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이 신년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2021년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비전선포식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미션을 제시했다. 여기서 '우유'는 최고품질의 유제품, 고객이 만족하는 유제품을 의미하며, '세상을 건강하게'사람을 건강하게, 사회를 건강하게, 지구를 건강하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서울우유는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을 지향한다2021년 새로운 비전을 밝히기도 했다.

새로운 비전의 의미는 낙농산업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유지, 성장하기 위해 가야 할 길과 방향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구성원 전체가 한 몸처럼 뭉쳐 달성해야 하는 목표를 말한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84년간 지탱해온 서울우유의 기업문화도 이제는 변화되는 환경에 적응하며 새롭게 혁신해 나갈 때라며 최고 품질의 원유를 생산하고, 최고 품질의 유제품을 만들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야 말로 세계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노민호 서울우유협동조합 상임이사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전 직원 모두가 지켜야 할 4대 행동지침을 발표했다.

노 상임이사는 '고객 지향' 문화를 조직문화에 장착 혁신제품과 서비스 원가절감을 통한 조합경쟁력 확보 '바람 나는 조직문화구축 등 초일유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했다.

한편, 이번 비전선포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