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소 무늬 디저트로 새해는 더욱 달콤하게!
얼룩소 무늬 디저트로 새해는 더욱 달콤하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1.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데르뜨 롤케이크’ 2종 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얼룩소 무늬의 이색 디저트로 찾아왔다.

매일유업은 세븐일레븐과 협업을 통해 지난 2020년 크리스마스시즌 한정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를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SNS 상에서 연일 큰 인기를 끌어 이 인기에 힘입어 매일유업은 상시 판매용 제품을 새로 출시한 것이다.

신제품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해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크기였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와 달리, 1~2인이 먹기 좋은 소용량으로 출시돼 편의점에서 디저트를 찾는 편디족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2종은 쫄깃한 식감의 롤케이크로, 시트 안의 우유크림은 유당불내증 완화를 위해 유당을 걸러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함유, 우유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표면에는 코코아 파우더로 얼룩 무늬를 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새로운 디저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귀엽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코로나블루 없이 행복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데르뜨는 ‘Dessert’‘Arte’(이태리어로 Art를 의미)의 합성어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 데르뜨 브랜드 론칭 후 젤리가 된 과일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과일젤리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