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열어
농협홍삼 한삼인,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1.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제품 풍성한 구매 혜택 제공·증정 행사 마련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내달 17일까지 ‘2021년 새해에도 우리모두 건강하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행사에서는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삼인의 대표 제품에 대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한삼인의 대표 선물세트인 ‘건강담은’과 ‘기운담은’ 선물세트, 홍삼진액 4종과 산삼배양근 등 선물 세트류 구매 시 최대 1+1의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한삼인의 대표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100% 6년근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프라임’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스틱형 포장재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저온추출공법으로 36시간 동안 홍삼을 달여 낸 ‘홍삼순액골드’ 등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30만 원, 60만 원, 9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농협홍삼 온라인 쇼핑몰인 한삼인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으로 3만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오는 13일까지는 사전행사를 별도로 진행해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5%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명절 부모님 선물이나 기업 거래처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삼인 관계자는 “올해 설 명절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고마운 분께 건강을 선물하시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농협홍삼 한삼인 전국 가맹점과 온라인 한삼인몰,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메인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앞세워 각종 매체를 활용해 홍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