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방역 의료진, 한돈농가가 응원합니다
코로나 방역 의료진, 한돈농가가 응원합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1.1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권역 보건소에 3,500만 원 상당 한돈 선물세트 지원

(왼쪽부터) 이향숙 강동구 보건소장,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이정훈 서울 강동구청장, 김구회 남북교류문화협회장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대한한돈협회가 코로나19 일선에서 방역으로 고생하는 의료진의 뒷심을 적극 응원하고자 한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대한한돈협회는 서울시 권역에 있는 강동구, 중구, 은평구에 위치한 보건소를 대상으로 한돈 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식을 진행했다. 3개 보건소에는 총 3,500만 원 상당의 한돈 뒷다릿살 세트와 한돈 캔햄 세트가 전달됐다.

(왼쪽부터)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 김구회 남북교류문화협회장

전달 기념식은 3개 구의 구청장과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며 연일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건강 식재료인 한돈을 제공해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취지를 설명하며, “한돈으로 뒷심을 발휘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건강히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왼쪽부터)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김미경 서울 은평구청장
(왼쪽부터)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김미경 서울 은평구청장

한편,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캠페인 및 다양한 기부행사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