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가성비 끝판 왕 ‘설 선물세트 8종’ 선봬
참프레, 가성비 끝판 왕 ‘설 선물세트 8종’ 선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1.2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니즈 충족 풍성하고 다양한 세트로 구성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동물복지 선도기업 참프레는 설을 맞아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넉넉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은 가성비 높은 구성품이 눈에 띈다.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냉장과 냉동 세트와 HMR 세트, 에어프라이어 냉동제품 세트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풍성하고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냉동1호(에어프라이어 7종 제품세트)는 편리한 조리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 기기의 보급률이 높아져 간단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게 개발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냉장세트는 1~3호로 구성됐으며. 제품구성은 냉장 1호는 훈제통닭, 제대로구운통다리바베큐, 오리햄슬라이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냉장2호는 냉장1호 구성품에 훈제닭가슴살과 직화오리바베큐 제품을 더했으며, 냉장3호는 냉장2호에 얼큰 닭칼국수, 진한 닭칼국수 제품을 추가됐다.

이밖에도 상온제품은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냉동 삼계탕 세트, 닭곰탕·닭개장·닭고기미역국 세트, 닭개장·닭곰탕 세트로 구성됐다.

참프레 마케팅 관계자는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생활패턴을 고려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제품 구성으로 준비한 참프레 설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감사함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