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한우 온라인 장터 풍성
설맞이 한우 온라인 장터 풍성
  • 이민지 기자
  • 승인 2021.01.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까지 가격 할인 소비자 부담도 다운

한우자조금, 23일까지 할인 판매 지속


[농축유통신문 이민지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부위별 한우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를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한우 농가들이 모아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그간 한우를 사랑해 준 소비자들의 감사에 보답하고자 할인 판매 금액을 지원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

해마다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해 오던 한우직거래장터를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 명절한우장터에는 녹색한우조합, 안동봉화축협, 울산축협, ()토바우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등심, 안심, 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양지, 사태 등 국거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10일까지 한우자조금 지원을 통한 전국적인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올 설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한우자조금도 오프라인 장터 대신 온라인에서 명절한우장터를 준비하게 됐다올 설에는 농축수산물 선물 가액이 20만 원으로 상향된 만큼 온라인 명절한우장터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한우를 구입해 우리 주위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면 농가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