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바른농장’, 밀구루 입점…슬세권 겨냥
선진 ‘바른농장’, 밀구루 입점…슬세권 겨냥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2.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돼지고기건강한 먹거리 대표

선진 '바른농장'이 밀구루 삼성점에 입점했다. <사진제공=선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의 동물복지 브랜드 바른농장이 서울 강남 삼성동에 오픈한 롯데쇼핑 프리미엄 안심마켓 밀구루(Mealguru)에 신규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돼지고기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소비자와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강남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한 밀구루는 식사전문가라는 의미로 매일 매끼 우리가족의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안심마켓이라는 컨셉트을 내세워 슬세권 3040세대를 타깃으로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와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그로서리 전문점이다.

밀구루 삼성점은 우리동네 식생활 상담소로서 다양한 친환경 신선식품과 기존 마켓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오더메이드 밀키트 제품을 판매하는 차별화된 매장으로, 건강한 먹거리의 대표인 바른목장의 동물복지 인증 돼지고기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선진은 양돈부문에서 동물복지 인증농장전체 17곳 중 12곳이 선진관련 농장으로 동물복지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전체 인증 농장 중 차지하고 있는 비율도 70% 수준으로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다.

윤주만 식육유통BU장 상무는 소비자의 가치소비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고, 윤리적 소비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롯데쇼핑 밀구루 마켓을 통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인 동물복지 돼지고기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진의 동물복지 브랜드 선진포크 한돈 바른농장은 하남 스타필드 외에 롯데마트 40여 개소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