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 반값특가로 이너뷰티 챙기자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 반값특가로 이너뷰티 챙기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2.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 기념 체험키트 50% 할인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21일까지 3일간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50% 할인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체험키트를 판매한다.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헬스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월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컨셉으로 1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매일유업의 모델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진행되는 반값 특가는 펜트하우스 시즌2 1화가 방송되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님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김소연이 선택한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셀렉스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오늘 26일 온에어 되며,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배우 김소연과 함께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