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빽햄 요리사’ 모두 모여라!
‘한돈 빽햄 요리사’ 모두 모여라!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2.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100명 모집우수 참여자 5인 선물 증정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한돈 다릿살을 활용해 만든 한돈 빽햄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돈 빽햄이 출시 이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체험단도 열기가 넘쳐날 것으로 기대된다.

빽햄은 코로나19로 재고량이 최대 수치를 기록한 다리살의 소비 촉진을 위해 한돈자조금과 한돈 홍보대사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SBS 맛남의 광장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캔햄이다.

한돈 빽햄은 지난달 28일 출시와 동시에 1차 생산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쫄깃한 식감과 찌개용으로 적합한 빽햄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레시피에도 환상궁합을 보이며 블로그 리뷰부터 인증샷까지 구매 후기가 호평으로 가득해 나날이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빽햄으로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명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참신한 요리명을 입력한 100명을 한돈 빽햄 체험단으로 선정해 빽햄 세트(9)를 전달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빽햄을 활용한 요리를 완성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 중 우수 체험단 5인에게는 한돈 선물세트(5만 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돈 빽햄 체험단19일부터 한돈몰 이벤트 페이지와 한돈자조금 눈(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피드에 연동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