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치즈, 콜레스테롤·포화지방 'Down' 단백질은 'UP'
상하치즈, 콜레스테롤·포화지방 'Down' 단백질은 'UP'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2.25 13: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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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치즈 체다 슬라이스 치즈 리뉴얼돼 출시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사진제공=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된 상하치즈의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기존 제품에서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여 건강을 더해 건강족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밥트렌드가 자리잡은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이와 함께 무()색소()보존료()합성향료()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를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리뉴얼에도 영양소에 대한 고려를 우선적으로 반영했다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설계된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는 그냥 먹어도음식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 집콕 간식이나 요리에 모두 추천한다고 전했다.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즈다특히 종이 호일 위에 치즈 한 장을 9등분해 전자레인지에 1 30초 간 가열하면 스낵처럼 취식할 수 있어 집콕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판매처는 대형 할인점백화점 및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이다.

한편, 2015년 이후 국내 치즈 소비량은 연평균 7%의 증가세를 보여왔는데, 2020년에는 전년 대비 11.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와 더불어 감소 추세를 보이던 슬라이스 치즈 시장 규모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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