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구매 인증·체험키트 반값 특가 이벤트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될수록 피부 속 수분장벽의 역할이 중요한데, 콜라겐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렵다.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겉과 속을 모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펜트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님의 반전 매력이 이슈가 되는 요즘, 새로운 광고영상은 두 모습을 모두 담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를 하루 권장량 100mg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